“OLED 모니터 비중 10%→20% 성장 계획” [LG디스플레이 컨콜]
||2026.04.23
||2026.04.23
LG디스플레이는 23일 열린 2026년 1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OLED 모니터 출하 비중을 올해 20% 수준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최근 하이엔드 게이밍용 모니터 시장이 LCD에서 OLED로 전환되는 속도가 매우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며 “자사 전체 출하량 내 OLED 모니터 비중을 전년 10% 초반대에서 올해는 20% 수준으로 의미 있는 성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TV와 모니터 간 최적화된 생산 비율을 통해 사업 성과와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고객 전략에 집중해 시장 리더십을 견고히 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변상이 기자
difference@chosunbiz.com
고객님만을 위한 맞춤 차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