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차세대 고성능 게이밍 기어 라인업 공개 [CES 2026]
||2026.01.08
||2026.01.08
커세어가 세계 최대 가전 IT 박람회인 ‘CES 2026’에서 프로게이머 및 프로 지망 게이머들의 실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해 설계된 차세대 게이밍 기어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제품군은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세이버 v2 프로 울트라 라이트 무선 게이밍 마우스(SABRE v2 PRO Ultralight Wireless Gaming Mouse / 이하 세이버v2 프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의 카본 파이버(CF) 및 마그네슘 합금(MG) 신규 모델을 중심으로, 새로운 기계식 키보드 ▲‘갤리온 100 SD(GALLEON 100 SD / 이하 갤리온 100 SD 키보드)’ ▲‘MM 프로 컨트롤 e스포츠용 튜닝 패브릭 마우스 패드(MM PRO Control Esports-Tuned Cloth Mouse Pad/이하 MM 프로 패브릭 마우스패드) ▲‘메이커 프로 75 홀 이펙트 DIY 키보드(MAKR PRO 75 Hall Effect DIY Keyboard / 이하 메이커 프로 75 홀 이펙트 DIY 키보드)’까지 아우른다. 해당 제품들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이번 CES2026에서 선보인 ‘커세어 세이버 v2 프로CF’와‘세이버 v2 프로 MG 게이밍 마우스’는 모두 유·무선 환경에서 최대 8000Hz 하이퍼 폴링으로 빠른 입력속도를 자랑하며, 최대 120시간 (2.4GHz, 1KHz 연결 기준, 블루투스 연결시는 최대 170시간)으로의 배터리 지속 시간으로 장시간 플레이에서도 정밀한 컨트롤을 유지한다.
‘커세어 세이버 v2 프로CF’는 인기제품인‘커세어 세이버 v2 프로’에 카본 파이버 유니바디 구조를 적용해 불과55g의 초경량 무게와 함께 뛰어난 강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구현했다.
금속 질감을 선호하는 게이머를 위한 ‘세이버 v2 프로MG’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56g의 초경량 무게에 장시간 반복되는 고강도 사용에도 견딜 수 있는 균형 잡힌 내구성을 갖췄다.
‘갤리온 100 SD 키보드’는 독립형 스트림 덱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스트림덱 모듈을 키보드 상단에 탑재했다. 자유로운 세팅이 가능한 12개의 LCD 키와 푸시가 가능한 2개의 다이얼로 정교한 컨트롤을 지원하며 5인치 풀 컬러 디스플레이에는 시스템 정보나 실시간 상태가 표시된다. 모든 기능은 경량화된 스트림덱 앱에서 손쉽게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으며 엘가토 마켓플레이스(Elgato Marketplace)에서 제공하는 게임 타이틀 별 세팅과 다양한 플러그인을 활용하면 간단하게 나만의 세팅을 만들 수 있다.
‘갤리온 100 SD 키보드’는 최대 8000Hz까지 지원하는 커세어 AXON 하이퍼 폴링 기술과 FlashTap SOCD(동시 반대 방향 입력) 처리 기능뿐만 아니라 빠른 작동점과 부드러우면서도 또렷한 타건감을 제공하도록 튜닝된 ‘프리루브 MLX Pulse 키스위치’가 탑재되어 어떠한 순간에서도 빠르고 정확한 입력이 가능하다. 견고한 알루미늄 프레임에 가스켓 마운트 구조와 6개의 레이어를 활용한 내부 흡음 설계를 통해 보다 정제된 타건감과 사운드를 제공한다. 통합 RGB 무드 바, 쿠션감 있는 팜레스트, 커세버 웹허브(CORSAIR Web Hub)를 통한 온라인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커세어 ‘MM 프로 패브릭 마우스 패드’는 프로 수준의 정밀한 조준과 트래킹을 위해 설계된 신형 패브릭 마우스 패드로, 픽셀 단위의 정확한 컨트롤을 위한 안정적인 기반을 제공한다. 육각형의 핵사 패턴 폴리우레탄 베이스를 적용해 격렬한 플레이 상황에서도 패드가 밀리지 않고 단단히 고정된다.
새로운 ‘메이커75 홀 이펙트 DIY 키보드’는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Best of the Best)’와 ‘2025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를 수상한 ‘메이커 75 DIY 키보드 키트’를 기반으로 한 진화형 모델이다.
‘메이커75 홀 이펙트 DIY 키보드’는 핫스왑이 가능한 커세어 MGX 하이퍼드라이브 마그네틱 스위치, 알루미늄 프레임 및 사전 장착된 FR4 스위치 플레이트를 갖춘 홀 이펙트 키보드로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과 게임에 특화된 성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최대 8000Hz 하이퍼 폴링, 래피드 트리거(Rapid Trigger), 플래시탭(FlashTap)을 지원한다. DIY 빌드 기능을 더욱 향상시키고 싶은 사용자들을 위해 무선 연결 및 LCD 스크린을 지원하는 모듈과 다양한 키캡 세트도 별도 판매한다.
토비아스 브링크만(Tobias Brinkmann) 커세어 게이밍 주변기기 부문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는 “‘갤리온 100 SD 키보드’는 단순히 ‘좋은 키보드’가 아니라, 현대 게이밍 환경에서 점점 중요해지는 앱·정보·디바이스 관리를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해 주는 솔루션”이라며 “이 새로운 제품들로 엘리트 게이머들이 어떤 인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라스베이거스=CES 특별취재단 권용만 기자
yongman.kwon@chosunbiz.com
고객님만을 위한 맞춤 차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