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경기도 평택항국제여객터미널 일대에서 열린 ‘평택항 페스티벌-다함께 차차차’ 행사에서 티볼리 경품을 받은 당첨자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ㅣKG 모빌리티 [스포츠서울 | 이수진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평택항 페스티벌-다함께 차차차’에 참가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함께했다고 22일 밝혔다.
‘평택항 페스티벌-다함께 차차차’는 평택시를 대표하는 지역 축제로 지난 20일 경기도 평택항국제여객터미널 일대에서 열렸다.
행사는 ▲세계 음식 및 푸드 트럭 ▲지역 주민이 직접 참여한 트렁크 마켓과 농·수산물 직판장 ▲시민 참여 경연 프로그램 ‘평택항 슈퍼스타’ ▲유명가수 노라조 공연 등 볼거리∙먹거리∙즐길거리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KGM은 이날 행사에 소형 SUV ‘티볼리’를 경품으로 제공했다. 전기차에 가장 가까운 ‘액티언 하이브리드’ 및 ‘토레스 하이브리드’, 국내 최초 전기 픽업 ‘무쏘 EV’, 정통 픽업의 강자 ‘무쏘 칸’을 전시하고 부스를 찾은 시민들에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판촉 활동도 펼쳤다.
부스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해 풍선과 솜사탕을 제공, 썬캡 만들기와 종이 자동차 만들기 등의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차량을 활용한 ‘KGM Family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KGM, #평택항페스티벌, #액티언하이브리드 등의 해시태그를 달고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에게 무쏘 엠블렘이 새겨진 추억의 달고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의 마지막 하이라이트인 티볼리 경품 추첨은 경기 평택시 중앙동에 사는 김승준씨(25세)가 당첨됐다.
김승준씨는 “가족들과 축제에 왔다가 꿈에 그리던 티볼리까지 경품으로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KGM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