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준원, 포르쉐 ‘SSCL 프렌즈’ 합류…마칸 일렉트릭과 만났다
||2025.08.25
||2025.08.25
● 배우 정준원, 포르쉐 스튜디오 한남 ‘더 마칸 나잇 인 한남’서 SSCL 프렌즈 활동 개시
● 세련된 이미지와 마칸 일렉트릭 4S의 도시적 감성 조화 이뤄
● SSCL, 창립 20주년 맞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지속 확대 예정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은 배우 정준원이 지난 21일 서울 용산구 포르쉐 스튜디오 한남에서 열린 ‘더 마칸 나잇 인 한남(The Macan Night in Hannam)’ 행사에 참석하며 ‘SSCL 프렌즈’로서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행사는 포르쉐 대표 전기차 마칸 일렉트릭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주제로 음악과 퍼포먼스를 결합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이벤트로 꾸며졌다. 배우 정준원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라 고객 및 인플루언서들과 교류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전시된 마칸 일렉트릭을 직접 살펴보며 포르쉐가 추구하는 디자인과 성능에 대한 깊은 관심을 드러냈다.
SSCL은 정준원의 차분하면서도 지적인 이미지가 마칸 일렉트릭 4S의 도시적 감성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 그를 SSCL 프렌즈로 선정했다. 정준원은 “드림카였던 마칸 일렉트릭을 만나게 되어 영광”이라며 “SSCL과의 본격 협업을 통해 포르쉐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가수 브라이언의 사회로 ‘SSCL 프렌즈’ 프로그램 소개, 퍼포먼스 팀 저스트 절크의 무대, DJ 공연, 럭키 드로우 등이 이어지며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했다.
포르쉐 스튜디오 한남은 서울의 핵심 네트워크 거점으로,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 있다. SSCL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강화하고, 최고 수준의 테크니션 역량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해시태그
#포르쉐 #SSCL #정준원 #마칸일렉트릭 #SSCL프렌즈 #포르쉐스튜디오한남 #포르쉐SUV #SSCL20주년
고객님만을 위한 맞춤 차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