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여름 극성수기 프로모션 ‘Summer ON AIR’ 진행
||2025.07.28
||2025.07.28

놀유니버스가 여름 극성수기를 맞아 통합 프로모션 'Summer ON AIR(썸머 온 에어)'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자사 브랜드인 NOL과 NOL 인터파크투어를 중심으로 고객 접점을 강화한다. 'NOL을 켜면, 여행 혜택이 켜진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국내외 여행 수요 확대에 대응하는 것이 핵심이다.
NOL과 NOL 인터파크투어에서는 숙소, 항공, 패키지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가에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하면 매주 2명을 추첨해 순금 골드바 1돈을 증정하며, 숙박권과 기프트카드 등 라이브 방송 한정 경품도 제공된다.
대표 방송으로는 28일 오전 11시 진행되는 오션월드 종일권 최대 57% 할인 방송과, 29일 오전 11시에 예정된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최대 62% 할인 방송이 있다. 특히 캐리비안베이 방송에는 선착순 구명조끼 무료 대여 혜택도 포함된다.
같은 날 저녁 6시에는 NOL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베트남 나트랑 셀렉텀노아 올인클루시브 에어텔 5일' 상품이 공개된다. 구매 고객에게는 객실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망고 빙수 증정이 제공된다.
쏘카와의 협업을 통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쏘카 회원이 10만원 이상 카셰어링을 예약하면 NOL 국내 숙소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쏘카 신규 또는 1년 이상 미이용 고객은 24시간 예약 시 대여요금 50% 및 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반납 시 3만원 상당의 NOL 포인트도 추가로 지급된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혜택으로 자유롭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통합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상품 경쟁력과 고객 중심 혜택을 바탕으로 여가의 즐거움을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고객님만을 위한 맞춤 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