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여름 맞이 온·오프 대규모 할인 ‘면세일’ 연다
||2025.07.17
||2025.07.17
롯데면세점은 이달 18일부터 8월 17일까지 쇼핑 페스타 '면세일'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기간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롱샴, 코치, 스와로브스키 등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국산 화장품과 일부 식품 브랜드 구매 시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도 랑콤, 질스튜어트, 펜할리곤스, 메종키츠네, 아미, 블랙모어스 등 엄선한 30개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매주 금, 토, 일에는 최대 60% 할인하는 '주말 타임세일'도 선보인다. 카카오페이 최대 2만원 즉시 할인, 여름방학을 앞둔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위한 스페셜 쿠폰 등도 마련했다.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은 8월 31일까지 패션, 시계·주얼리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최대 151만원의 LDF PAY를 증정한다. 또, 금·토·일 주말 쇼핑 시 사용 카드에 따라 최대 169만원 LDF PAY를 받을 수 있는 더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또, 이달 31일까지 화장품, 향수, 아이웨어, 식품, 주류 카테고리에서 1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당일 사용 가능한 LDF PAY 2만원도 제공한다. 출국 예정 90일 전부터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방문 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PRE LDF PAY를 기간별 최대 4만 원을 받을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온·오프라인에서 여행 상품권과 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일본 도쿄 왕복항공권 응모 기회와 롯데면세점 긴자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행 경품에 응모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일본 도쿄 왕복항공권(2매)과 롯데면세점 긴자점 특별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카카오페이와 '카카오 해외여행 올패스'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카카오페이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으로 1명에게 중국 상하이 더 미들하우스 Studio 60 숙박권(2박)을, 3명에게는 태국 방콕 137 필라스 원 베드룸 레지던스(2박)를 각각 선물한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고객님만을 위한 맞춤 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