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이 상품] 롯데웰푸드 ‘요리킥’ 짜장 시리즈
||2025.06.26
||2025.06.26
롯데웰푸드가 간편소스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요리킥' 제품군을 확대했다. 간단하고 편리한 식사를 원하는 1인 가구를 적극 공략한다.
롯데웰푸드는 요리킥 카레 시리즈에 이어 짜장 시리즈 신제품 2종 '요리킥 볶음간짜장' '요리킥 매콤고추짜장'을 출시했다. 요리킥은 1인 가구를 비롯한 혼밥족, 맞벌이 부부 증가 등으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간편소스 시장을 공략하는 브랜드다.
요리킥 짜장 2종은 밥과 비벼 먹기에 안성맞춤이다. 풍성한 돼지고기와 감자, 양배추, 양파 등 다양한 채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깊고 진한 정통 짜장 풍미와 다채로운 식감이 특징이다. 특히 채소를 짧은 시간 데친 후 볶는 블랜칭 기법으로 채소 본연의 식감을 최대한 살렸다.
'요리킥 볶음간짜장'은 춘장의 고소함과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춘장에 파를 직접 볶아 은은한 불향이 매력적이다. '요리킥 매콤고추짜장'은 알싸한 청양고추를 더해 짜장 특유 느끼함을 잡았다. 간편소스 시장의 주요 소비자 성향을 고려해 실온 보관이 가능한 파우치 형태로 출시했다. 조리 시 파우치 상단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1분(1000W 기준)만 데우면 외식이나 배달 음식 못지않은 맛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요리킥 브랜드는 '요리킥 볶음간짜장' '요리킥 매콤고추짜장'가 추가되면서 총 4종으로 제품군을 늘렸다. 갈릭키마카레, 버터치킨카레 등 요리킥 카레 시리즈 2종은 외식 전문점 수준 정통 일식 카레 제품이다. 대표 향신료인 강황, 큐민, 타임 등 향신료와 다채로운 재료들을 조합해 카레의 본연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풍미와 이국적인 맛을 제공한다. 밥은 물론 우동,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 소스로도 활용하기 좋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특별한 셰프의 비법이 담긴 요리킥만으로 집에서도 쉽고 맛있게 요리를 만들 수 있다”면서 “쿠팡, 롯데웰푸드 푸드몰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고객님만을 위한 맞춤 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