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강남 오빠들 환호성” 역대급 위압감 자랑한다는 ‘이 차’ 얼마길래?
||2025.06.25
||2025.06.25
BMW가 남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저격할 한정판을 출시했다. 단 4대만이 판매되는 이 모델의 정체는 XM 레이블 카본 블랙 에디션이다. 가장 강력한 SUV 중 하나인 XM에 블랙의 카리스마를 더했다.
XM 레이블 카본 블랙 에디션은 BMW가 선보이는 6월 한정판이다. 시각적 압도감의 구현을 목표로 구성된 디자인 요소들이 XM의 소유 경험을 한층 더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이 차량의 매력, 한 번 알아보도록 하자.
XM 레이블 카본 블랙 에디션은 검은색을 테마로 XM의 분위기를 재설계한 결과물이다. 외장은 전용 컬러인 ‘M 카본 블랙 메탈릭(M Carbon Black Metallic)’으로 덮혀있으며, 이를 통해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낸다.
이에 더해, M 하이글로스 썌도우 라인과 23인치 M 스타 스포크 제트 블랙 휠을 적용해 블랙 에디션으로서의 디자인 완성도를 높인다. 그저 검은색으로 칠한 것이 아닌, 서로 다른 검은색으로 이루어진 하나의 조화인 셈이다.
함께 본 기사: "사생활 침해 아니야?" AI 교통단속 걸린 시민들, 벌금 폭탄 맞았다
실내는 실버 스톤 색상의 인디비주얼 메리노 가죽 시트와, 인디비주얼 가죽 인테리어 트림, 3D 프리즘 알칸타라 헤드라이너로 꾸며져 있다. 이는 한정 에디션만의 특전이자 최대한의 럭셔리를 통해 소비자의 탑승 경험을 배가시키기 위한 디테일이다.
강렬한 외관에 걸맞게 파워트레인 또한 기본형보다 한층 더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V8 4.4L S68B44T0 트윈터보 가솔린 엔진과 29.5kWh 용량의 배터리로 구동되는 전기모터가 탑재된다. 이를 통해 합산 최고 출력 748마력, 합산 최대 토크 102kg·m를 발휘한다.
이는 페라리의 푸로산게가 제공하는 출력을 상회하는 수치로, ‘강인함’을 자처하기 충분한 수치인 셈이다. 재미있는 사실은 이와 대비되게 동급 고성능 SUV 최강 연비인 10km/l를 자랑한다는 점이다.
XM 레이블 카본 블랙 에디션의 판매 가격은 2억 5,470만 원이며, 상술한 대로 4대만이 판매되는 한정 모델이다. 쉽게 소유할 수 있는 모델은 아니지만, 그만큼 보는 이의 가슴을 뛰게 하는 차임은 틀림없다.
고객님만을 위한 맞춤 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