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는 BMW 그룹 3D 에셋 관리 플랫폼 '3D Mine'을 구동하기 위해 유니티 에셋 매니저를 지원한다.
BMW 그룹은 유니티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통해 버전 관리 문제, 일관성 없는 파일 형식, 협업 장애물 등 3D 에셋 라이브러리를 관리하면서 직면해 온 오랜 과제를 해결하고 있다. 유니티 에셋 매니저는 이 과정을 더욱 간소화하고, 중앙 집중화함으로써 BMW가 여러 부서에 걸쳐 콘텐츠 제작을 확장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한다.
유니티 알렉스 블룸 최고 운영 책임자는 "BMW 그룹의 스마트하고 연결된 미래를 위한 여정을 지원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BMW 그룹은 유니티 에셋 매니저를 통해 3D 에셋에 대한 단일 정보 소스에서 동기화된 작업이 가능하며, 이를 유지하면서도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을 제공하고 새로운 효율성을 도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유니티의 생태계는 고급 시각화 및 실시간 협업도 지원해 BMW 그룹의 디자인, 엔지니어링 및 마케팅 기능 전반에 걸친 워크플로를 강화한다. 확장 가능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축된 '3D Mine'은 BMW 그룹의 글로벌 운영 요구에 맞춰 성장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팀과 지역을 아우르는 일관된 가치를 제공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