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신곡 ‘아름다운 꿈’ 발매...현대자동차와 두 번째 협업
||2025.05.07
||2025.05.07
[CBC뉴스]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현대자동차와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신곡 '아름다운 꿈'을 발매하며 팬들에게 따뜻한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5일 공개된 이 곡은 잔나비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을 담아 세대 간의 감성을 잇는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고 있다.
'아름다운 꿈'은 잔나비가 2023년에 발표한 '포니(Pony)'에 이은 현대자동차와의 두 번째 프로젝트 음원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감성적인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다. 곡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따뜻한 가사는 잔나비만의 독특한 음악적 색채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특히, 이번 곡의 뮤직비디오에는 잔나비 멤버들이 직접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최정훈과 김도형은 아늑하고 포근한 방 안에서 기타를 치며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을 통해 곡의 따뜻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뮤직비디오는 방 안의 창문이 차창 밖의 풍경으로 바뀌면서 다양한 사람들의 일상을 조명해 감성적인 연출을 더했다.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은 "'우리 때 동요는 이렇던데'라는 마음으로 만들었다"며, "꿈은 누구나 꿀 수 있고 함께 나눌 수 있어 더욱 아름답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전했다. 이러한 메시지는 리스너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며 곡의 인기를 더하고 있다.
팬들은 "예쁜 동화책을 선물 받은 느낌", "솜사탕처럼 달콤하다", "뮤직비디오가 너무 아름답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잔나비의 음악에 대한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아름다운 꿈'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잔나비는 이 곡을 통해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잔나비는 최근 정규 4집 '사운드 오브 뮤직 pt.1(Sound of Music pt.1)'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사랑의이름으로!'는 사랑하는 순간의 소중함을 담아내며 에스파의 카리나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잔나비는 감정과 낭만, 환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서사를 음악으로 풀어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 CBC뉴스ㅣCBCNEWS 박준영 기자
고객님만을 위한 맞춤 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