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가정의 달을 더 특별하게…네플스부터 해피빈까지”
||2025.05.02
||2025.05.02
네이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용자 대상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다양한 기념일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는 스페셜로고를 메인 화면에서 선보인다. 5일에는 어린이날과 부처님오신날을, 6일에는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로고를 노출한다. 15일에는 스승의 날과 세종대왕 나신 날을 함께 조명하는 로고를 준비했다.
네이버 오픈톡에서는 오는 11일까지 어버이날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 부모님께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어버이날 오픈톡'에 메시지로 남길 수 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감 스티커를 이용해 다른 이용자 메시지에도 반응을 남길 수 있다. 네이버는 이벤트에 참여자를 추첨해 '파리바게뜨' 3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네플스)는 8일까지 여러 선물을 준비해야 하는 소비자를 위한 '특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뷰티, 식품, 패션, 완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총 4000여 개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매일 0시와 10시마다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내려받을 수 있다.
네이버의 온라인 기부 플랫폼 해피빈에서도 사회 각계각층의 이웃을 위한 기부 캠페인과 기획전을 선보인다.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어버이날 카네이션과 영양 가득 식료품 키트를 전달하기 위한 모금함, 아동 · 청소년의 심리정서 치료와 다문화가정 어린이의 문화체험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가치 있는 소비로 기부 선순환을 만드는 '공감가게 착한 선물' 기획전도 오는 15일까지 운영한다. 기획전 내 상품을 네이버 선물하기로 구매해 가족과 친구, 지인에게 선물하면, 네이버페이 5% 추가 적립과 함께 선물을 받는 이에게 해피빈 기부콩 5개를 받을 수 있는 엽서를 증정한다.
네이버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일상에서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여러 기념일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 등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고객님만을 위한 맞춤 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