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푸조와 함께 떠나는 308번 국도 로드 트립" 푸조 오너 첫 집결
||2025.04.30
||2025.04.30
푸조가 자사의 전용 멤버십 ‘라이온 하트’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5월 15일, 국내 첫 공식 오너 초청 행사인 ‘308 국도 로드 트립’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푸조 오너 간의 소통을 촉진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장함으로써 정서적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고객 초청형 이벤트다.
행사 장소는 한때 308번 지방도로 불리며 드라이빙 명소로 알려졌던 남한산성 일대로 선정됐다. 이는 푸조의 대표 모델인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는 동시에, 브랜드의 감각적 드라이빙 DNA를 상징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전략적 선택이다.
푸조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5월 한 달간 ‘308번 국도’를 ‘308 로드(308 Road)’로 브랜딩하며,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푸조 브랜드를 체감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행사 당일, 참가자들은 자신의 ‘반려푸조’와 함께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의 기술을 소개하는 ‘스마트 하이브리드 토크쇼’와 퀴즈쇼에 참여하게 된다. 이후 308번 국도와 자연 친화적 드라이브 코스를 직접 주행하며, 푸조 특유의 경쾌하고 직관적인 주행 감각을 체험하게 된다. 행사 참가자가 아닌 일반 고객도 ‘308 미니 시승코스’를 통해 모델의 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랑스 예술 감성을 담은 고객 참여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푸조가 ‘감각 프로젝트’로 협업 중인 아티스트 HERNC(헤르시)의 308 아트웍에 채색과 라벨링을 하는 ‘프랑스 와인 라벨링’ 체험을 통해 고객들은 예술과 문화를 오감으로 즐기게 된다. 완성된 와인은 개인 소장용으로 증정된다.
이외에도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선물이 마련돼 고객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푸조는 고객과의 약속을 실천하며 신뢰를 쌓아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다”며 “이번 로드 트립을 시작으로 푸조가 고객 일상의 중심에서 감성적 동반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푸조 라이온 하트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은 5월 10일까지 푸조 카카오 채널과 공식 인스타그램(@peugeotkorea)을 통해 진행된다. 총 15개 팀이 추첨을 통해 최종 초청될 예정이다.
🔖 해시태그
#푸조308 #라이온하트 #308로드트립 #스마트하이브리드 #푸조오너이벤트 #남한산성드라이브 #프랑스감성 #푸조로드트립 #HERNC #푸조와인라벨링
고객님만을 위한 맞춤 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