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코어 울트라 2세대’ 프로세서 체험단 모집
||2025.04.29
||2025.04.29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등 인텔 공인대리점 3사는 최신 인텔 ‘코어 울트라 2세대’ 프로세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OVER THE SPEC 기본을 넘어서, 나만의 진짜 스펙을 완성하라!’ 체험단 프로모션을 진행하다고 29일 밝혔다.
5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 프로모션은 새로운 인텔 코어 울트라 2세대 프로세서 제품군과 인텔 Z890 칩셋 기반 메인보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총 100명의 체험단을 선정해 제품을 제공하고, 매주 주어지는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참가자에게는 추가로 인텔 굿즈가 제공될 예정이다.
인텔 코어 울트라 2세대 프로세서는 캐주얼 게임부터 고사양 AAA급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에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게임에서 프로세서 활용을 최적화해 성능을 극대화하는 ‘APO(Application Optimization)’ 소프트웨어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더 많은 게임에서 매끄럽고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전 세대 대비 동등한 게이밍 성능에서 전력 소비량이 크게 줄어든 점도 장점이다.
이전 세대 대비 작업 성능도 눈에 띄게 향상됐다. 인텔 코어 울트라 2세대 프로세서는 더욱 강화된 멀티 코어 기술을 바탕으로 영상 편집, 그래픽 디자인, 3D 렌더링 등 고사양 작업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멀티 코어 성능은 높이면서 전력 소비는 최소화해 장시간 작업 시에도 낮은 발열과 소음을 유지하며 쾌적한 성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인텔 코어 울트라 2세대 프로세서는 안정적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 가능한 원터치 방식의 CPU 오버클럭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새로운 '인텔 200S Boost' 기능은 프로세서의 메모리와 메모리 컨트롤러, 다이 투 다이(D2D), 패브릭 주파수 등을 오버클럭해 대기 시간을 단축하고 안정적인 성능을 구현하면서도 인텔의 3년 보증이 그대로 유지된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이전 세대 대비 향상된 저전력 저발열 성능으로 고사양 게임뿐 아니라 작업 성능에도 안정적이고 강력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할 인텔 코어 울트라 2세대 프로세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단을 통해 많은 분들이 쾌적한 PC환경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용만 기자
yongman.kwon@chosunbiz.com
고객님만을 위한 맞춤 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