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랜더스 쇼핑페스타’ 내달 개최
||2025.03.24
||2025.03.24
신세계그룹은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오는 4월 4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룹 상반기 최대 축제 '랜더스 데이'를 한층 강화한 버전이다. 오는 13일까지 총 열흘 간 진행되며 이마트·신세계백화점·SSG닷컴 등 신세계그룹 온·오프라인 주요 계열사가 총 출동한다.
올해 랜더스 쇼핑페스타에서 눈에 띄는 것은 '나이트 세일'이다. 저녁 시간대에 맞춰 다양한 할인과 혜택이 마련돼 있다. 퇴근길이나 봄 나들이를 마친 후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먼저 신세계포인트 제휴 가맹점에서는 저녁 7시 이후 적립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와 이마트24는 귀갓길 장을 보는 고객을 위해 포인트 적립과 특별 할인을 마련했다. 신세계면세점은 밤 비행기 고객을 위해 영업 종료 1시간 전부터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면세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밤 시간 집중 할인과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을 열 계획이다.
나이트 세일은 온라인에서도 이어진다. 소단량 장보기에 최적화된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에브리 나잇 야시장'을 열어 매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온라인 할인 쿠폰을 배포한다. W컨셉은 매일 저녁 8시 인기 상품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열고 깜짝 추가 쿠폰도 제공한다.
고객 수요를 면밀히 조사해 엄선한 인기상품 '렌쇼페 스타템 TOP100'도 눈길을 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 등이 참여해 필수 식재료, 계절 의류, 가전제품 등 다양한 인기 상품 100개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채로운 놀거리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인기 게임 '컴투스프로야구'와 협업한 '2025 랜쇼페 베이스볼 필드'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대규모 클리어런스 세일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4월 6일까지 팩토리 스토어 골프 대전을 개최한다. 이마트는 아이폰과 레고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스타벅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팩토리스토어, 와인앤모어 등 신세계그룹사 브랜드들의 다양한 팝업 행사가 열린다.
신세계그룹은 이번 행사를 위해 각 계열사를 대표하는 18명의 인공지능(AI) 모델을 제작했다. 고객에게 쇼핑의 설렘을 주러 18명의 외계인이 우주에서 내려온 콘셉트다.
신세계그룹은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쇼핑과 함께 봄의 활기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확실한 쇼핑 혜택과 다채로운 축제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고객님만을 위한 맞춤 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