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갤럭시S 언팩 기념 ‘자급제+알뜰폰’ 경품 응모 진행
||2025.01.23
||2025.01.23
KT엠모바일은 뉴 갤럭시 S 시리즈 언팩 기념, 자급제 꿀조합 경품 응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자급제 프로모션은 갤럭시 S 시리즈를 구매하려는 고객이 KT엠모바일 다이렉트 몰에서 간단한 응모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급제와 알뜰폰의 결합으로 통신비 절약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1만5000원 이상 요금제로 개통하고 S시리즈 자급제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이 진행된다. 당첨 고객에게는 갤럭시 탭 S10 울트라(1명), 갤럭시 워치7 (5명), 갤럭시 버즈3(10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500명)을 증정하며 경품과 함께, M스토어 포인트 3만 원이 추가로 증정된다. 또 해당 이벤트는 경품 응모 시 선착순 10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원이 증정된다
아울러 월 통신비 5천 원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 대상으로 3만 원 상품권(네이버페이 포인트, 5대 마트 이용권, CU 모바일 상품권 중 택일)을 제공하며, 최대 10만원 혜택 타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친구 초대 이벤트에서는 추천인에게 M스토어 포인트 3만원(최대 9만원)을 제공하고, 친구 초대 아이디를 입력한 고객에게는 최대 8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KT엠모바일은 ‘아무나 SOLO 결합 2행시’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페이 3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아무나 SOLO 결합 서비스’는 결합할 사람을 찾지 못해도 1인 결합 형태로 추가 테이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셀프 결합 서비스다.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요금제에 따라 매월 최대 20GB의 데이터가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KT엠모바일의 다이렉트 몰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번 자급제 프로모션에 가입한 고객도 가입 요금제에 맞는 데이터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광규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갤럭시S 시리즈 출시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꿀조합경품을 응모할 수 있도록 사전 예약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고객님만을 위한 맞춤 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