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럼 그랜저 안 사지.. ‘500만 원’ 파격 할인 선언한 혼다, 아빠들 혼절
||2025.01.10
||2025.01.10
하이브리드 기술의 대가 혼다 브랜드가 을사년 새해를 맞이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자동차를 저렴하게 구매 및 시승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요 모델은 ‘어코드’, ‘CR-V’, ‘파일럿’이다.
먼저 혼다 어코드부터 살펴보자. 어코드는 하이브리드, 터보 각각 500만 원, 350만 원의 유류비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어코드 하이브리드의 경우 선수율 30%, 48개월 할부 기준 약 77만 원의 월 납입금으로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R-V는 어떨까? 먼저 하이브리드 2WD 구매 시엔 200만 원 유류비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중 선택 가능하다. 4WD 같은 경우엔 유류비 200만 원을 지원한다. 또 파일럿 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엘리트 트림, 블랙 에디션 트림 모두 보증 연장 2년 쿠폰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다. 혼다는 1월 내 전 차종 구매 및 등록 소비자에게 평생 엔진오일 교환 쿠폰(공임 및 오일 필터 포함)이 지급된다. 또 새해 기념 특별 기프트도 준다. 혼다 자동차 재구매 소비자는 100만 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외 1월 17일까지 차 등록을 완료한 소비자에게는 주유 상품권 10만 원을 추가로 증정하는 얼리버드 등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시승 프로모션 또한 말일까지 진행한다.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 및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 시승 예약 후 방문하면 시승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현장에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경품 1등은 애플 에어팟 맥스, 2등은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 3등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3만 원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시승자 전원에게는 아메리카노 커피 2잔 쿠폰도 제공한다.
함께 본 기사: "당장 출시해라" 요구 빗발치는 이 트럭.. 그 정체가 생각보다 대박!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어코드 진짜 실제로 보면 디자인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움 그 자체임. 단순해 보여도 디테일 최고임”, “어코드가 괜히 오랜 시간 사랑받는 차가 아니다”, “혼다 차는 내차 말고 길에서 안 보여서 너무 좋음 나만 갖고 있는 기분”, “이거 나한테 차 사라는 소리지?” 등의 반응을 남겼다.
한편 혼다는 어코드로 미국 유명 자동차 전문매체 카 앤 드라이버에서 주관하는 ‘2025 베스트 10’에서 27년 연속 선정이라는 기록을 달성해 화제를 모았다. 어코드는 미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차 중 하나이다. 특히 하이브리드는 2모터 하이브리드 첨단 시스템을 통해 압도적인 연비 효율, 주행 성능으로 운전자들에게 만족감을 준 차로 잘 알려져 있다.
대중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혼다는 최근 차세대 전기차 라인업인 ‘혼다 제로’를 공개하기도 했다. 세단과 SUV 두 가지 프로토타입으로 공개한 혼다는 “2026년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혼다는 이 전기차 모델을 위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아시모 OS도 같이 소개했다. 아시모 OD는 레벨 3 이상의 자율주행을 목표로 제작됐다. 하이브리드 기술로 이미 입지를 다진 혼다, 과연 전기차로도 승부를 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